29 Dec [Review/Benz E-Class] W213 새로운 편의 옵션을 불어넣다. 이지억세스&원터치 메모리 시트!
7년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선보이는 Mercedes Benz E-class (W213) 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금년에 선보인 E-class 풀체인지 모델 W213, 세대를 거쳐 진화 할때마다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셀링 카의 면모를 보여왔는데요~ 이번 풀체인지 된 이녀석 역시 그 명맥을 그대로 유지할 것 같습니다.
전 전 세대 모델 W211과 전 세대 모델인 W212을 거쳐왔던 저는… 지금 흔들리고 있습니다…. W213으로 가야하나??? ㅠㅠ
본 차량을 지원해주신 분과 인연으로 이녀석을 몰고 원주에서 영동고속도로를 타며 서울로 오는 내내 제 마음은 흔들리고 있었네요.
각설하고~ 차량을 지원해주신 분에게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이 녀석을 위해 무엇을 어떤 기능을 부여해줄까, 적용 가능여부 또한 면밀히 검토 한 후 이지엑세스와 원터치 메모리시트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1. 이지엑세스(Easy Access)
차량의 탑승과 하차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으로 차량 시동 시 운전 위치로 자동 이동 하고, 차량 하차 시에는 운전자가 내리기 편하게 시트가 자동으로 뒤로 빠지는 기능입니다.
벤츠 신형 E-class(W213)는 기본적으로 이 기능이 없지 말입니다~ 그래서 이 기능을 부여했답니다.
2. 원터치 메모리 시트(One-Touch Memory Seat)
그런데,, 예를 들어 1번 포지션에 메모리 된 위치로 이동을 위해서는 이동이 완료될 때 까지 메모리 된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됩니다.
이동중에 버튼에서 손을 떼면? 저장된 포지션까지 안 가지 말입니다..
그래서~ 이지엑세스 기능에 추가로 구현한 기능이 원터치 메모리 시트 입니다.
캔 모듈에 E-class 신형에 맞는 이지엑세스&원터치 메모리시트 프로그래밍을 하고있는 엔지니어 입니다~
프로그램이 완료 된 캔 모듈을 신형 E클래스에 장착 한 후~ 딱 1회 만, 해당 메모리 버튼을 누르고 손을 떼더라도 해당 메모리 포지션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지엑세스(Easy Access) & 원터치 메모리 시트(One-Touch Memory Seat)
이로써 신형 E-class 에 새로운 옵션이 생겼네요~ 차량 출고 하실때는 꼭 얘기를 해주세요! 이지엑세스 & 원터치 메모리 시트 옵션을 추가 해달라귀~
프리미엄 기술 서비스
인디웍 (주)디지웍팩토리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