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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 Benz New E] 벤츠 W213 이지엑세스&원터치메모리시트 시공

[Mercedes Benz New E] 벤츠 W213 이지엑세스&원터치메모리시트 시공

이건 꼭 해야되 ! 벤츠 W213 신형 E클래스 추가 옵션 작업 1위 등극 아이템 ~ 인디웍 게러지에서는 오늘도 운전석 이지엑세스 & 원터치 메모리 시트 시공을
합니다.
사실 .. 이건 꼭 해야되 !! 라고 인디웍에서 얘기 한게 아니고 , 인디웍 게러지에 운전석 이지엑세스 & 원터치 메모리 시트 시공을 위해 방문해주시는 많은 벤츠
오너 분들이 , 시공 후에 하시는 얘기 입니다 . 그만큼 벤츠 이지엑세스 순정 시스템이 불편 하다는 반증이겠죠 ..

금일 입고된 E300 W213 차량에 시공한 이지엑세스 & 원터치 메모리시트 는
시동 ON 시 핸들과 운전석 시트가 메모리된 1번 포지션으로 자동 이동 하고 , 시동 OFF 후 도어락 해제시 핸들과 운전석 시트가 메모된 3번 포지션으로 자동
으로 이동 하는 시스템 입니다.
부가적으로 작동되는 원터치 메모리 시트 기능은 메모리된 버튼을 한번 누르는것으로 저장된 위치까지 시트를 이동시키는 솔루션 입니다.
이글을 읽어보시는 W213 차주 분들 ~ 한번 해보세요 ~ 메모리된 시트 위치까지 이동시키기 위해서 메모리버튼을 끝까지 누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이 어떤지
직접 체감 해주실수 있습니다.

벤츠 W213에서 지원 하는 반쪽 짜리 이지엑세스 입니다. 왜 반쪽 짜리냐..하면… 운전석 핸들만 위 아래로 무빙되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운전석 시트는 요지 부동 !!
그리고 최근 벤츠 코딩이 유행인데요 , 코딩이라고 무조건 좋다고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여기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지엑세스를 코딩으로 활성화 할 경우 , 향 후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시 그 기능이 비활성화 되는 경우도 있답니다.
캔 모듈로 제어되는 이지엑세스 & 원터치 메모리시트 시스템은 차량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하고는 전혀 상관 없답니다.

차량 조수석 발판에서 이뤄지는 이 작업은 빠르고 정교 하게 진행 됩니다.

사실.. 수많은 차량 전장 배선이 있긴 하지만, 정확한 데이타를 가지고 진행 되는 작업 이기에 조금의 오류도 없습니다.

빠르고 정교하게 그리고 능숙하게 , 캔 모듈 설치를 완료 하고 마무리 짓습니다.

2018년 까지 핫 아이템 ! 이건 꼭 해야해 , If 벤츠 W213 이라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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