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 Feb 벤츠 ML350 액티브 후방주차선 생성 by PAS 인터페이스

벤츠 SUV ML350 차량이 인디웍 게러지에 입고되었습니다.

ML350 같은 경우 NTG 4.5 기반으로 오리지날 시스템 상 PAS 시스템이 빠져서 판매가 되었었죠, 때문에 후진시 뭔가 주차에 대한 가이드 정보가 전무 합니다. 아무래도 자상한 남편분 께서 배우자분을 배려하는 마음에 ,, 정말 많이 웹서칭을 해서 인디웍 게러지까지 방문하셨다고 하네요 ~ 실제로 차량 AV 관련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는 ML350에 PAS 인터페이스를 적용하는거 꽤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언제나 하던식으로 국내 네비게이션 PDI 작업시 설치되는 네비게이션 박스 쪽에서 작업을 진행 하려다,,,, 헉,,,, 배선 작업 하기가 너무 까다로운 위치에 있어서,,, 포기 .. ㅠㅠ 전면 모니터 쪽으로 작업 위치를 급 변경 !

헤드유닛과 모니터를 탈거하면 기존에 설치되었던 PDI 용 인터페이스 쪽에서 작업을 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차량 모니터 뒷쪽에 숨겨진 인터페이스 쪽 후방 라인을 인아웃 잡고요

헤드유닛 뒤에서, 차량 PAS 정보가 나오는 캔 버스 와이어링 작업을 진행 합니다. 배선 작업이 끝나면, 모니터와 헤드유닛은 원상복구 하고요, 사실 작업 전이나 후에 겉으로 뭔가 달라져보이는것 단 1도 없습니다.. 허나…. 기어를 ” R” 로 변경하게되면 ~

이렇듯 기존에 없던 액티브 파킹 가이드 라인과 PDC 가 생성이 됩니다. 액티브 파킹 가이드 라인은 핸들 조작에 따라 각도가 변하죠 ~
작업이 마무리 되었다고, 바로 출고 해드리지 않고요 ,,, 사실은 실제 주차장에서 주차 라인에 맞게 가이드 라인을 어레인지 해드리고 출고 해드립니다.
장착문의 02-2028-0296 / 010-8480-8340 < 월~금 AM 10:00 ~ PM 19:00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