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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S-CLASS 마이바흐, 안드로이드 셋탑 M2C 장착, 후석모니터 연동

벤츠S-CLASS 마이바흐, 안드로이드 셋탑 M2C 장착, 후석모니터 연동

인디웍 게러지에 입고된 벤츠 S 마이바흐 입니다. 회장님 차량이라 그런지, 마이바흐 롱바디… 뒷좌석이 넓어서 참 편안하네요 ^^
오늘 입고된 마이바흐 차량에 오더된 작업은 IW04-MB14-N HDMI 비디오인터페이스와 M2C 카블릿 안드로이드, 12.1인치 정전식터치패널 시공입니다.
GPS 파크라 케이블을 이용하여 미친 GPS 감도를 실현하고, HDMI to CVBS 컨버터를 이용하여 운전석 모니터 영상을 후석 순정 모니터에 1:1로 출력까지 합니다 ~

W222 와 거의 동일한 구조의 마이바흐 차량 역시 센터 중앙콘솔 탈거로 작업이 시작됩니다.

적용되는 M2C 카블릿 안드로이드 박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 정전식 터치패널을 적용합니다. M2C 박스의 1차 생산분에서는 터치 핀맵이 4핀으로 구성되있어, 정전식 터치패널을 적용하더라도 중간에 정전 6핀을 4핀 감압식으로 변경 해주는 컨버터를 적용하지 않으면 정전식 터치패널을 사용할수 없고, 설사 터치컨버터로 변환하더라도, 멀티터치 구현이 불가능합니다.
인디웍에서는 멀티터치 구현이 가능한 오리지날 정전식 터치 6핀이 적용된 2차 생산분 부터 제품을 입고 받았기 때문에 ~ 멀티 터치 구현이 가능한 6핀 정전식 터치패널 적용이 가능합니다.

순정모니터 위에 시공된 전용 정전식 터치패널이고요 ~

모니터 커버가 조립이 되도 전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죠

M2C에서 제공하는 마이크는 겉에 커버를 분해 하여 마이바흐 운전석 실내등을 탈거한 자리에 매립 합니다. 운전자는 마이크가 어디 설치되있는지도 모르실만큼 깜쪽 같이 숨겨드렸습니다 아~~ 디테일…. 이런방식의 시공은 장착시간을 1시간 정도 더 들여야 가능한데요 .. 인디웍 게러지에서는 장착시간의 연장 여부에 크게 관여 하지 않으며 , 한 대 에 장착을 하더라도 우리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에 도출 되도록 합니다.

기본적으로 M2C 가 리어 출력을 지원하는 방식은 HDMI OUP PUT , 마이바흐 순정모니터의 입력방식은 CVBS … 때문에 순정 리어모니터 연동을 위해서, M2C 의 HDMI 리어출력을 별도의 HDMI TO CVBS 컨버터를 추가하고, 순정 리어모니터 쪽을 관장하는 헤드유닛쪽에서 전장용 FAKRA 케이블이 이용하여 ,,, 순정 배선에 조금의 손상도 없이 ~ 순정리어모니터에 연결합니다.
치솟는 원가 ! 더뎌지는 작업시간 ! 그마큼 고객의 만족도는 올라가는거죠

테크니션들이 의도한 모든 퍼포먼스가 완벽히 작동 되는것을 확인 하고, 복원 작업에 들어갑니다.

차량 운전자를 위한 인포테인먼트와 엔터테인먼트의 효율적 편리성을 극대화 , 디바이스 자체가 100% 해결 해 줄수는 없습니다. 훌룡한 디바이스를 어떻게 시스템 빌드화 시키느냐가 중요한 포인트죠

오메… 마이바흐 작업 끝나자 마자 W222 S500 한대가 또 입고가 되버렸네요 ㅠㅠ 하루에 한대만 장착을 진행하는 인디웍 게러지 원칙에 따라 …. 저 S클래스는 입고만 시켜놓고 , 내일 장착을 개시할겁니다. 원칙 사수 !!

장착문의 02-2028-0296 / 010-8480-8340 < 월~금 AM 10:00 ~ PM 1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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