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Aug [BMW G30] 강화 유리 타입 시공 &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장착 !!
오전 일찍 인디웍에 방문 하신 고객 께서는 , 금번 인디웍에서 출시한 BMW G30 전용 액정 보호 강화 유리 ” 티탄 글라스” 구매차 오셨답니다.
마침 , 티탄 글라스가 시공된 데모 차량이 있어서 ..보여드리는 김에 ”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 시스템을 보여 드렸더니 ……
아 !!!! 이거 꼭 필요하다고 하시며… 강화유리 시공과 아이드라이브 워크인을 시공을 같이 의뢰 하셨습니다 ~
” 인디웍은 보조석 워크인 제어 버튼은 운전석 , 보조석 , 뒷좌석 어느 자리에서든 손이 닿는 위치에 있어야 편하다는 지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
방문 하신 손님께도 젠틀맨 워크인 시스템도 있다고 했지만… 이미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시스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고는 ,,고민 없이 시공을 맡겨주시네요 ^^
티탄글라스 시공전의 BMW G30 모니터 입니다. 아무래도 순정 모니터가 터치가 되다 보니… 이물질 및 잔기스 보호 차원에서 보호필름은 필요 하죠 ~
단 .. 보호 필름 같은 경우 모니터에 일체화 되게 딱 달라 붙게 하기도 힘들고 , 기포도 생겨 보기 않좋은게 사실이죠
그래서 , 인디웍에서 선보이는 G30 전용 티탄 글라스가 필요 한거죠 ~!
자 . 그럼 BMW G30 순정 모니터에 티탄 글라스 시공을 시작 합니다.
시공이라고 해봐야 사실…. 별게 없기는 하지만…서도 …. ㅡㅡ;;
우선 , 제공되는 습식 클리너와 건식 클리너로 모니터를 삭삭 ! 닦아 줍니다 ~
마지막으로는 극세사 융을 이용해서 먼지 없이 , 자국없이 ~ 깨끗이 닦아 주고요 ~
티탄 글라스를 모니터 위에 살짝 올려놓고 , 센터 부분만 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주면….. 기포 한개 없이 싸아악~~~~~ 달라붙습니다.
일반적인 필름 PET ,PT 재질같은 경우 모니터에 달라 붙다가 기포가 생기고 하지만,,,,, 티탄 글라스는 그런거 없습니다…. 센터 부터 사이드 까지 …
쫘아악 달라 붙습니다 ~
슬림한 티탄 글라스로 시공 후에도 기존 터치감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부드러운 터치감은 그대로 유지 !!
70,000,000 원 이상을 지불 하고 구매 한 차량에 18,000 원을 들여 이런 만족감을 주기는 힘들죠 ……
티탄글라스 시공 후 바로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시공에 들어갑니다 ~!
순정 아이드라이브를 이용하여 보조석 시트를 제어 하는 시스템으로 , 아이드라이브 위치는 운전석 , 보조석, 뒷좌석 어디에서도
손이 닿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편리성이 극대화 됩니다 .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시스템을 위해서 보조석 쪽 시트 와 등받이 모터 쪽에서 인아웃 작업을 진행 하고요 ~!
시트와 등받이를 아이드라이브 의 캔 데이타로 제어 하기 위해서 , 아이드라이브 부분에서 캔 배선에 브릿지를 시킵니다 ~
요렇게 ~~~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모듈은 아이드라이브의 캔 데이타를 받아 , 보조석 시트와 등받이를 제어하게 해줍니다.
이렇게 해서 장착 완료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