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cy Switcher
WOOCS 2.1.5.4
 

[Review/Foton Tunland] 대륙에서 온 픽업트럭 포톤 툰랜드에 3뷰 모드 전방카메라 MC5 연동 완료!

[Review/Foton Tunland] 대륙에서 온 픽업트럭 포톤 툰랜드에 3뷰 모드 전방카메라 MC5 연동 완료!

처음보는 픽업 트럭 포톤 툰랜드가 인디웍 게러지에 입고 되었습니다.
생소한 이름의 차량이 입고 된다하여,, 뭐지? 사전 정보 입수차 알아보니 대륙에서 만들어져 수입 된 픽업 트럭이였습니다.

픽업트럭 이니 만큼 상당히 거대한 툰랜드~

대충 알아보니 차량가가 3,300만원 ~ 3,500만원 정도 하는데… 와… 차량가가 차의 사이즈를 결정짓는 요소는 아니지만 참~ 크고 깁니다.
각설하고.. 크고 긴 포톤 툰랜드의 차주는 파인 드라이브 네비게이션을 거치하고 후방 카메라를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었는데, 앞 범버 역시 높고 길다 보니 전방 카메라의 필요가 절실해지셨고, 웹 서핑 도중 발견한 MC5 전방카메라를 설치하기 위해 인디웍에 방문 하셨답니다.

오늘 툰랜드에 설치할 전방카메라 MC5와 기존 후방 영상과 전방카메라를 연동 시켜줄 셀렉트 보드 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이 셀렉트 보드는 후방카메라와 전방카메라의 영상을 교차시키고 전방카메라 강제전환, 모드전환까지 관장 하게 되죠.
별거아닌 듯 보여도, 아주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죠.

앞범버 상단에 전방카메라를 고정시켰습니다. 차량에 훼손되는 부분은 일절 없고요, 앞에서는 안보이지만 뒷쪽에는 특수한 에폭시 처리를 해놨기 때문에 일부러 강한 힘을 가해 잡아 떼지 않는 한 떨어질 일은 없습니다.

기존 후방카메라 영상선과 후진 시그널 배선은 셀렉트 보드를 거쳐 전방카메라와 연동이 되는 시스템 입니다.
작업이 거의 마무리 되고 있구요.

전방 카메라와 셀렉트 보드를 이용한 인아웃 작업이 완료된 포톤 툰랜드 Foton Tunland 입니다.

기존에 거치되어 있던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입니다.

후진을 넣게 되면 기존 후방카메라 영상이 출력이 됩니다.

후진 기어 “R” 에서 기어가 “D” 로 변경이 되면 전방 화면을 보여줍니다. 디폴트 세팅은 파노라마 뷰 입니다.

전방카메라 뷰의 각도는 별도의 모드 전환 스위치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지금 보시는 뷰는 사이드 뷰죠~

활용 포인트가 가장 높은 탑뷰 입니다. 위에서 밑으로 내려보는 각도이기 때문에 실제로 앞범버와 닿은 사물의 거리를 가장 디테일하게 볼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설치된 전방카메라의 모드 전환 스위치와 전방카메라 수동 ON/OFF 스위치(우측의 빨간 버튼) 입니다.

차량의 훼손은 최소화, 장착된 스위치와 차량 내부 인테리어는 조화롭게~

으따! 크다~ 차가 크고 길어서 운전하기 힘들어 보이지만,, 전방카메라의 도움을 받아 사고 없이 안전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

프리미엄 기술 서비스
인디웍 (주)디지웍팩토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