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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 Benz C-Class] N-LINK2(아틀란3D) & HUD 연동 (with 정전식 터치)

[Mercedes Benz C-Class] N-LINK2(아틀란3D) & HUD 연동 (with 정전식 터치)

인디웍 게러지에 입고된 메르세데스 벤츠 C-CLASS W205 입니다
이번에 진행 되는 작업은 벤츠 NTG5 전용 인터페이스 일체형 디지털 셋탑 네비게이션 N-LINK2-V4-BENZ 이고요
요즘 너무나 핫한 GAIA HUD 인터페이스 연동 작업 까지 이루어지겠습니다.

차량 내부 탈거 부터 작업은 시작됩니다.

GAIA HUD 인터페이스 시공을 위해 계기판 역시 탈거가 됩니다.
GAIA HUD 시스템은 순정 계기판과 순정 HUD 디바이스 사이에서 아틀란맵의 프로토콜을 받는 HUD 인터페이스가 개입되는 구조 입니다.

N-LINK2-V4-BENZ 셋탑 네비게이션은 순정 헤드유닛 뒤 Quad lock 커넥터에서 캔 데이타 배선은 PLUG & PLAY로 연결됩니다.

” 이 미친 GPS 감도 ” 역할을 수행해줄 Dual Fakra 케이블 입니다.
전장 표준 규격의 이 케이블은 차량 순정 GPS 시그널을 그대로 N-LINK2 본체 GPS 수신 메카니즘에 전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외부에서 설치되는 네비게이션들이 고질적으로 안고 있던 GPS 수신 감도 문제에서 완벽히 해방됩니다

탈거된 순정 모니터 위에 Capacitive touch panel 을 시공 했습니다.
인디웍에서 자체적으로 맞춤 제작한 C-CLASS 전용 정전식 터치패널 이고 100% 순도의 글라스 재질 입니다.
사용자는 일반 감압식 터치 패널이 ,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터치 패널 보다 부드럽고 센시티브한 터치감도를 느낄수 있습니다.

N-LINK2-V4 인터페이스 일체형 셋탑 네비게이션과 HUD 인터페이스 설치를 마치고 , 마지막 조립 작업을 진행 합니다

조립이 끝나면 , 순정 상태와 설치된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 되는지 확인 하는 절차를 거치죠

순정 OEM 스크린 상태에서 BACK 버튼을 2초간 누르면 , N-LINK2 시스템이 작동됩니다.

N-LINK2 로 화면 전환이 되면 이 후 부터는 터치로 제어가 됩니다.
글라스 재질의 정전 터치 방식으로 시공 했기 때문에 , 터치감도는 갤럭시 탭이나 아이패드 만큼은 아니더라도 , 그에 견줄 만큼 부드럽습니다.

원샷 ! 원킬 ! 제품의 기획단계 부터 참여한 인력이 직접 설치하는 만큼… 작업적인 오류는 없습니다.

아틀란 3D V4 맵이 탑재되 있고요 , 사용자의 입장에서 디자인된 UI 는 단순 , 직관 그 자체 입니다.

전 세계에서 N-LINK2 만이 지원 하는 유일한 시스템 , 스마트 드라이브 기능입니다.
순정 조그 다이얼로 조작 되는 기능과 비상등 자동 제어 기능이 탑재 되있습니다.

또 나오네요,,, 전 세계 …
NTG5 기반의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의 순정 HUD 기능을 유일하게 뛰어넘는 GAIA HUD 시스템 입니다.
조금 아쉬운건 측후방 감지 기능 과 전면추돌 감지 기능이 C-CLASS에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측후방 감지 기능 과 전면추돌 감지 기능은 오직 신형 E-CLASS (W213) 에만 적용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 차량의 RPM, 기어변속 및 새롭게 구현되는 GAIA HUD 의 UI 디자인은 군계일학 입니다

지상에 나가서 GPS 상태를 정검 합니다. 윽 ! 이 미친 GPS 감도 …

손님의 요청으로 OBD 모듈을 이용해 AUX 도 활성화 시켜드렸습니다.

멀티테스킹 능력 또한 발군 !

유일 무이 , 차에 따라 기능도 능동적으로 변하는 셋탑 네비게이션 N-LINK2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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