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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Benz E220D/W213] 쿠페 편의 옵션으로 없어서는 안 될 이지억세스 & 원터치메모리 시트

[Mercedes-Benz E220D/W213] 쿠페 편의 옵션으로 없어서는 안 될 이지억세스 & 원터치메모리 시트

벤츠 W213 E쿠페 차량이 순정 옵션에서는 제공이 안되는 이지억세스&원터치메모리시트 시공을 위해 인디웍 게러지에 입고 되었습니다.

벤츠 E클라스 라인업에서 최강의 외모를 자랑하는 2 도어 쿠페 ! E쿠페 입니다.
차량 구조상 2도어 이기 때문에 상당한 도어 기장을 자랑하는데요 ,,, 긴 도어 기장 때문에 하차시 문을 많이 제끼질 못하고 , 매번 내릴때마다
수동으로 버튼을 눌러 운전석을 뒤로 빼고 내리곤 하셨답니다. 아~ 불편해라~~~
E 쿠퍼 2도어 차량에 없어서는 안될 시트 이지억세스 기능 이시라며 , 당일 통화, 당일 입고, 당일 작업 의뢰 ~!

E220D 쿠페 차량에 적용될 이지엑세스 & 원터치메모리시트 캔 모듈 역시 조수석 퀵 패널에서 작업이 이뤄집니다 ~

오우~ 일반적인 E-CLASS 에 비해 상당히 긴 기장을 가지고 있네요 .

조수석 퀵패널 밑에는 캔 블럭이 있고요 , 캔블럭을 열게되면~

수많은 차량 전장 배선 뭉치가 존재 합니다.
이중에 운전석 시트의 인지엑세스 와 원터치 메모리 시트 버튼을 제어하게 되는 캔 배선 ( 모니터 캔, 파스 캔 ) 과 전원 그라운드를 연결합니다.

워낙 많은 E-CLASS 차량에 시공해 봤기 때문에 이제는 눈감고도 작업이 가능한 수준 까지 올라왔지만, 언제나 작업 후에 잘못 연결된 배선이 있는지 두번 ,세번
체크 하고 마무리 짓습니다. 아 , 물론 눈에는 불을 켜고요 !

이지억세스 & 원터치메모리시트 기능을 구현 시켜쥴 캔 모듈 설치가 끝났습니다.
연결되는 배선들은 흡음 테이프를 사용하여 혹시라도 생길수 있는 소음을 예방 합니다~ 마음같아서는 기존에 깔린 블랙박스 배선들도 흡음테이프로 처리해드리고 싶지만…. ㅠㅠ 기존 배선들은 잘 정리해서 원래 자리에 돌려 놓았습니다.

W213 E쿠페 2도어 차량 이야 말로 이지억세스 기능의 효과가 지대로 발휘 됩니다. 긴 도어 기장 땀시 ~
캔모듈 작업이 끝난 E쿠페의 작동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원터치메모리시트 기능은 조수석 버튼에도 적용됩니다 ,,, ,이렇게 되면 3피 !!!!!
금액 대비 가성비 최강의 W213 이지엑세스 & 원터치메모리시트 장착 이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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