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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 Benz E300] 이지억세스 & 원터치메모리시트 !

[Mercedes Benz E300] 이지억세스 & 원터치메모리시트 !

이른 아침 일찍부터 인디웍 게러지에 방문 주신 W213 E300 차주 분은 7천만원을 넘게 지불하고 구입한 이차량에 이지억세스 기능이 없다는 사실을 성토 하시며
인디웍에서 출시한 이지억세스 & 원터치메모리시트 지원 캔모듈 설치를 의뢰 하셨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지금까지 몰랐던 불편함을 이 포스팅의 내용에 의해 …. 인지 하게 되실수도 있습니다. ” 지름신 강림 주의 경보 ”
벤츠 W213 전용 캔 모듈에서 지원하는 이지억세스는 차량의 시동 ON 시 운전석 시트가 자동으로 운전위치로 이동 하고 , 시동OFF 후 도어락을 풀면 자동으로
운전석 시트가 하차 위치로 이동되는 편리한 시스템이며 , 이지억세스 기능에 추가 원터치메모리시트 까지 지원 됩니다.
W213 차량은 운전석 도어트림에 1번,2번,3번 이렇게 3가지 포지션을 저장할 수 있는데, 그 위치까지 이동 시키기 위해서는 저장된 위치에 도달할때까지 메모리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이지억세스 캔 모듈 장착 후 에는 한번 터치로도 저장된 시트 포지션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언제까지 시트포지션 이동을 위해 메모리 버튼을 끝까지 눌러야 하나요 ~ ㅎㅎ

벤츠 W213 차량에 이지억세스 캔 모듈 설치를 위해 보조석 발판을 걷어올리면 캔블럭이 보입니다 ~

캔블럭의 상판을 걷어올리면 차량의 수많은 배선 뭉치가 있습니다 ~ 저 수많은 전장 배선 중 캔 제어 배선을 찾아 캔모듈의 캔 배선과 브릿지를 하게 됩니다.

물론 , 아무배선이나 막 매면 큰일 나죠 ~
차량의 모니터캔 과 파스캔을 정확히 찾아내어 캔모듈쪽 배선과 연결해야하고요 ~ 당연히 숙련된 , 그리고 차량 캔 데이타 관련해 숙지하고 있는 엔지니어에 의해
작업이 진행 됩니다. 이지억세스 캔모듈은 모니터캔 , 파스캔 , 12V 전원, 그라운드 연결로 마무리 되기 때문에 …
사실 작업 시간은 상당히 짧습니다. 한 15분 ? 20분 ?

이지억세스 캔 모듈 장착을 완료 하고 캔블록을 닫습니다.

작동원리에 대해서 잠시 설명 드리자면 ~
운전 하는 위치로 시트를 이동시키고 1번 메모리 버튼에 저장 . M 버튼 누르고 1번 ~
하차 하는 위치로 시트를 이동시키고 3번 메모리 버튼에 저장 . M 버튼 누르고 3번 ~
시동 ON 시 운전석 시트는 1번 위치로 자동 이동 ~ / 시동 OFF 후 도어 락 해제시 운전석 시트는 3번위치로 자동 이동 ~
또한 원터치 메모리 시트 기능이 지원 되기 때문에 포지션 이동을 위해 메모리 버튼을 끝까지 누르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한번 만 딱 ~! 눌러주면 끝까지
메모리 된 위치로 이동이 되죠 ~ 아 ~ !! 내차는 ? 내차는 이런 기능이 없었나 ?? 하는 분들 …오늘 부터 많이 불편 하실겁니다.

만약 ~! 이 기능을 쓰고 싶지 않다면 우측 핸들의 홈 버튼을 5초간 눌러주면 삐비빅 ~! 비프음 소리와 함께 이지억세스 기능과 원터치메모리시트 기능은 비활성화 됩니다. 다시 이 기능을 쓰고 싶다면 동일하게 홈 버튼을 5초간 삐빅 ! 비프음과 함께 이지억세스 기능과 원터치 메모리시트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그럼 , 캔모듈 시공이 완료되어 작동되는 영상을 보시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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