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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W213 고해상도 안드로이드 네비게이션 A-LINK-HD-NTG55, 화질에 대한 논란을 잠재우다.

벤츠 W213 고해상도 안드로이드 네비게이션 A-LINK-HD-NTG55, 화질에 대한 논란을 잠재우다.

A-LINK-HD-NTG55 출시로 인디웍 게러지는 지난주에 이어 한동안 계속 바빠질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품 정보가 국내보다는 해외쪽에 많이 알려져 있다보니, 막상 국내소비자들은 제품 정보를 취하더라도 실제 장착점을 찾기 힘든게 사실이고요 ,, 그런 이유로 인디웍 게러지에 직접 방문 하시는 일이 점점 많아지게 되네요. 벤츠 E-CLASS 와이드콕핏 , 애프터마켓 작업에서 언제나 장착샵과 소비자들간의 이슈가 되어온 화질 … 그 이슈를 잠재울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
1 10코어 CPU 로 강력하고 스피디한 퍼포먼스,
2 차량용으로 가장 적합하다는 OS Nougat ,
3 디지탈 1,280 해상도 출력 ,
4. 글라스 소재의 정전식 멀티 터치 패널 적용
그 이외 다른부분들을 추가로 설명하지 않는다 하여도 ,,, 위 4포인트 만으로도 충분히 결정을 내릴수 있습니다.

수도 없이 탈거와 장착을 반복해온 W213 차량입니다. A-LINK-HD-NTG55 장착을 위해 , 탈거가 시작되고 배선 작업이 이뤄집니다.

순정모니터의 계기판까지 일체형으로 피트 되는 글라스 소재의 정전식 터치패널 입니다.

현재 이 E-CLASS 차량에는 A-LINK-HD-NTG55 ( 인터페이스 일체형 안드로이드 ) , 23인치 대형 글라스 정전터치패널 , 그리고…추가로 … AUX모듈을 설치했습니다. W213 경우 어떤 기가 막힌 네비게이션을 설치하더라도 , 순정차량 자체에 AUX 인풋이 없기때문에 … 사운드 출력의 문제는 고질적으로 있어 왔습니다. 때문에,, BT-AUX, USB-AUX 와같은 별도의 모듈을 사용 하는 사례가 많은데요. 오디오와 비디오 사이에 짧게는 500m/sec 에서 길게는 800m/sec 정도의 싱크 차이는 해결할 도리가 없는게 현실입니다. 때문에 ,,W213 인터페이스 처음 개발 당시 적용 했었던 AUX-NTG55 모듈을 응용하여 추가로 시공 했습니다. 물론 ,,순정 사운드 만큼의 퀄리티는 안나옵니다. 볼륨 레벨 역시 순정사운드 대비 낮고요. 하지만.. 안드로이드를 통해서 출력되는 오디오와 비디오 사이의 싱크차이는 느낄수 없을 만큼은 됩니다.

공이 참 많이 들어간 작업이였습니다 . AUX-NTG55 를 응용했던 만큼 , CAN BUS 컨트롤 체계가 기존과 달라지면서 .. 새롭게 프로그래밍을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장착시간이 좀 길어지긴했지만,,, 차량 출고시 높은 만족도를 표시 해주시는 고객의 미소에 마음은 뿌듯해졌네요

장착문의 02-2028-0296 / 010-8480-8340 < 월~금 AM 10:00 ~ PM 1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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