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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G30] 530i PLUS , 보조석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 운전석 이지액세스 시공

[BMW G30] 530i PLUS , 보조석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 운전석 이지액세스 시공

2017년 BMW 5시리즈 풀체인지 모델 G30 출시후 애프터마켓도 활발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당연 인디웍에서 출시한 스크린 액정 보호 강화 유리 “티탄 글라스” 판매율은 타의 추종을 불허 하고 독주이고요 ~
그 다음으로는 보조석 제어를 위한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작업과 운전석 탑승을 편하게 해주는 이지액세스 작업 이죠 ! 유독 인디웍에서는 G30에 이 작업들을 많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당일 예약하시고 부랴 부랴 홍대에서 인디웍 게러지가 위치한 구로디지털 단지 까지 오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우선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설치를 위해서는 아이드라이브 탈거를 시작합니다.
2017 BMW G30 같은 경우 조립되 있는 각 파트 파트의 구조가 심플합니다. 그래서 탈거 역시 스무스 하고 정교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낑낑 대는거 하나 없이 깔끔히 탈거 됩니다.

사진상에 보이는 파란색 커넥터가 아이드라이브와 연결되는 커넥터 입니다.
전원, 그라운드, 캔 HIGH , 캔 LOW 4 가지 핀맵으로 구성 되있고요 ~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모듈과 연결되는 배선은 캔 DATA 2 배선만 브릿지 시킵니다.
전원은 ? 기본적으로 아이드라이브에서 제어 되는 전원 배선은 1Am ~ 2Am 정도의 약한 전원 이기 때문에 ,, 이쪽의 캔보드, 혹은 인터페이스와 같은 디바이스를 연결 하면 안됩니다 .

아이드라이브 쪽에서 캔 high , low 연결이 끝나는 동시에 보조석 시트 모터 와 등받이 모터 뒤에서 제어 배선을 인아웃 시키는 작업을 마무리 하고요

마지막으로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모듈을 꽃아주면 끝납니다 ~ 혹시 아직도 그 비싼 가죽시트 째고 워크인 스위치 다시는 분들 없으시겠죠 ?
항간에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모듈을 설치하면 각종 에러메시지가 몇백개씩 누적된다고 하시는 동종업계 사람들도 있으시던데…..
BMW G30 은 차량의 각종 미미한 정보 메시지와 경고메시지를 바로 바로 출력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몇백개씩 에러메시지가 뜬다면 ..이 작업은 진행 불가하겠죠 , 제발 허위 정보 유포 하지 말아주세요 ~

아이드라이브 워크인 모듈 설치 완료 후 바로 운전석 (드라이빙 시트 ) 이지액세스를 위한 모듈 장착을 진행 합니다.

이지액세스 모듈은 기본적으로 전원, 그라운드, 캔 HIGH , LOW 4개의 배선 브릿지로 작업을 완료 합니다.
물론 … 캔 HIGH LOW 배선을 잘못 연결 하였을경우는 차량의 오동작을 유발 시킵니다. 그래서 …. 소비자들은 이러한 캔 보드 작업을 의뢰할때는 꼭 , 프로페셔널한 전문 샵에서 시공 받으셔야 합니다 ~! 캔 모듈 장착으로 차량이 오동작 났을때 멘붕에 빠져 아무 조치도 못하는 샵에서 시공 불가 입니다 !!
실제로 인디웍에서 제공하는 캔모듈로 인한 오동작은 100% 없습니다… 대부분 캔 배선을 잘못 연결 할경우 나오는 증상들이죠

자 , 이렇게 이지액세스 모듈도 설치가 완료 되었고요 ~! 마지막 테스트 작동 영상 보시죠 ~

아이드라이브 워크인은 차량의 순정 조그다이얼을 이용하여 보조석 시트와 등받이 제어를 하는 시스템 이고요
이지액세스는 운전자의 타량 탑승시 드라이빙 시트를 자동으로 무빙 시켜주는 시스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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