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cy Switcher

자주 묻는 질문(FAQ)

제품 보증이 되나요?
본사는 자재 및 제조 상의 결함 및 고장에 대해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품질에 대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ㆍ무상서비스 : 제조사의 결함 또는 보증 기간 내 자연 발생적 고장 시
ㆍ유상서비스 : 보증 기간 경과 시, 고객의 과실에 의한 고장, 천재 지변으로 인한 고장 등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당사는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제품 배송기간은 일반적으로 당일 주문 시 익일 배달이 됩니다.
(토,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상황에서) 허나 택배사의 사정이나 도서산간 지방의 경우는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상품은 장착공임이 포함된 가격인가요?
모든 상품은 공임이 제외된 단품 가격입니다. 별도의 장착비용이나 장착점 문의는 전화나 이메일로 상담바랍니다.
( TEL : 02-3476-5258 / E-MAIL : [email protected] )
상품 반품, 교환, 환불 은 어떻게 되나요?
ㆍ단일상품을 구매하신 후 반품, 교환, 환불을 할 시 개봉된 제품은 불가능 합니다. 미개봉 시에는 7일 이내에 반품, 교환, 환불이 가능 합니다.
ㆍ단일상품의 구매후 상품이 불량인경우는 100% 반품/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센터의 판정을 거쳐야 합니다.
ㆍ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미개봉인 경우에 고객의 배송비 부담을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장착상품의 경우는 반품,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ㆍ인디웍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장착상품의 반품/교환/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 인디웍에서 장착한 상품에 한합니다. ) 이는 철저히 소비자 권익을 위해서 진행되며, 당사에서 장착 후 제품의 결함이나 차량과의 매칭 문제로 인하여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에 반품/교환/환불을 해드립니다.
ㆍ단, 장착상품의 경우 장착과 탈거 차량의 원상복구 공임이 적용되는 부분이있기 때문에 환불시에는 총 견적가의 30%는 공임으로 인정하여 이 부분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ㆍ모든차량에 상세하게 장착 리뷰를 게시하고 있으니 고객분들은 충분히 리뷰를 보시고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