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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Re:Re:A-Link 업데이트 관련 문의드립니다.

Author
INDIWORK
Date
2018-10-18 19:05
Views
921
안녕하세요 추가 답변드립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이해가 안갈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A-LINK 같은 경우 , 국내보다도 해외에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된 수량이 월등히 많아서 그런지
해외 커스터머들의 동일한 Needs 가 몇차례 있었습니다.

이전에 저희 답변이 결론을 미리 내려놓고 답변드린것 같아 ,덧붙여 설명을 드립니다.
현재 A-LINK의 운영체제 버전이 OS 5.1.1 입니다. 제품이 출시된것은 2017년 9월경 이였죠

저희같이 작은 회사는 OS를 직접 손대야 하는 디바이스 1종을 상품화하는데, 짧게는 1년 , 길게는 2년이라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적은 인원으로 손대기 힘든 솔루션을 구축하다보니 이분야의 대기업들이나 ,하물며 중기업들처럼 개발 및 수정이
빠른 시간안에 이뤄지지 않기 때문이고요

차량용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라는 특성상 , 단순히 OS만 구성해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한 디바이스로 여러가지 비디오인터페이스와 차량들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와 형식이 다른 터치패널들에 호환 되게끔 해야 하기 때문에 출시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소수의 엔지니어가 펌웨어를 만들고 배포하고를 반복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계속 누적되면 될수록 현재의 펌웨어 상태를 유지하고 OS를 업그레이드 하는건 처음 개발 하는것과 동일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그러한 이유로 당사보다 훨씬 크고 인력도 많은 기업인 팅크웨어의 X1 이라는 제품을 2017년도에 출시했을때 OS가 키켓이였고요 , 2018년에 출시된 X3 역시 OS가 머쉬멜로우로 출시되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제이와이커스텀 역시 Z1 이라는 차량용 안드로이드는 2018년임에도 불구하고 OS가 키켓으로
출시가 됬습니다. 제이와이커스텀 역시 당사 보다 훨씬 크고 많은 인력을 갖춘 회사입니다.

변명을 드리자고 설명 드리는것이 아니라 , 차량용 안드로이드 박스형 네비게이션이 실제 가지고 있는 OS 적용 한계가
단순히 기술적인 OS 업그레이드 적인 부분이 아니라, 고려해야할 여러가지 조건들에 대해 말씀을드리는 겁니다.

문의 주신분이 선뜻 이해가 안가는 그 단순한 부분이 사실은 위에 설명드린 바와 같이 OS 와 사용 조건 , 연결되는 인터페이스 , 터치패널 등이 복잡하게 얽혀 있고 ,개발환경과 조건이 일반적으로 한번 개발된 이후 크게 펌웨어 변경을 하지 않는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 비해 많은 부분들이 변경이 되기 때문이라는것을 설명 드립니다.
그리고 선듯 이해를 못시켜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 저희 글에 부족한 부분이 있으시면 유선으로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 .
02-2028-0296 인디웍 운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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