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cy Switcher
WOOCS 2.1.9
 

문의게시판(Contact Us)

Re:A-LINK HD for NTG5.5 정착했습니다. 질문 몇가지...

작성자
INDIWORK
작성일
2019-05-27 16:29
조회
64
안녕하세요 , 인디웍 입니다. 문의 주신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1. 어라운드뷰 연동.
첫날은 무난한가 싶더니, 둘째날부터 화면이 깜박거리다가 후진때만 작동하고
위험물 포착시 자동 구현되던 카메라가 연동되지 않습니다.
하여 주차시나 위험시 아예 순정으로 화면 전환해서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 첫날은 무난한가 싶더니, 둘째날부터 화면이 깜박거리다가 후진때만 작동하고 "
어떤 맥락인지 잘 이해가 안되서 그러는데 ..이부분을 조금 상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
어떤화면에서 깜박 거리는지요 ? 순정화면 아니면 안드로이드 화면 ? 쪽이 깜박거리다가 후진때만 작동한다는 말씀이신지요 ?
02-2028-0296 으로 직접 연락 주시면 좀 상세히 내용을 듣고 얘기해드릴수 있을것같습니다.


" 위험물 포착시 자동 구현되던 카메라가 연동되지 않습니다.
하여 주차시나 위험시 아예 순정으로 화면 전환해서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

이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좀 복잡한 사연이 있습니다...
애초에 각종 차량의 인터페이스 부분 개발당시,,, 순정차량에서 사물을인식하여 감지센서가 동작시, 안드로이드 화면에서 순정으로 자동 돌리는 기능들을 모든 차량에
적용했었으나... 거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이것을 기기의 프로그램오류로 판단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이부분을 자동이 아닌 , 메뉴얼적으로 순정 카메라 버튼을
눌러야 ,,순정 카메라로 전환 되게끔 하였습니다. 모든 사용자의 개별적인 요구를 모두 반영시킬수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소음 발생.
역시 첫날은 무난하더니 둘째날부터 오래된 컴퓨터 팬 돌아가는 소리 같은게
아주 거북하게 계속 들립니다.
끼이익 끼이이이이이이이익 계속 하는데 방법이 없나요?

실제로 설치된 안드로이드 셋탑안에는 팬이 들어가있습니다. 이는 안드로이드 내 CPU 온도가 과하게 올라가게되면 CPU 온도를 식혀주기 위해
팬이 돌아가게 되있습니다.
다만, 출시전에 2대의 차량에서 2달간의 런닝테스트를 거쳤지만. 팬소리가 거슬리게 들린다는 피드백을 받은적이 없어서 ...
뭔가 팬이 돌아가면서 내부적으로 기구적인 간섭이 생긴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끼이익 끼이이이이이이이익 " 정확히 기기안의 팬 소리가 맞다면 ,, 기기를 교체해보는게 가장 나을것 같습니다. 팬 돌아가는 소리가 원인이 아니라면.. 다른원인이 있겠지만..
이부분은 설치점에서 한번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3. 시동을 끄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M2C에서는 스마트스탠바이인가 기능으로 전기를 거의 안먹고 있는 대기모드로 전환된다고 들었었는데
A링크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꺼지나요? 배터리 소모가 계속 되는건가요?
새로 시동을 켜고 화면 전환을 해보면 이전 활성화 어플들이 열려있는 것 같아서요...


A-LINK-HD-NTG55 는 안드로이드이면서 또 하나의 비디오인터페이스 이기도 합니다.
인터페이스에 안드로이드가 결합된 상태인 제품으로 , 차량에 캔버스 시그널에 의해 동작이 됩니다.
즉, 차량의 시동이 꺼지더라도 캔버스는 살아있는 상태로 유지가 되면 기기는 켜져있는것으로 봐야될것이고요 ..
차량의 캔버스가 완전히 꺼지게 되면 기기는 같이 꺼지게 됩니다.
즉 차량의 전원과 캔버스 신호에 의해 동작을 하게되는데요 .. 별도의 대기모드는 없습니다.




4. 사운드 영상 괴리.
전용 옥스로 연결했는데 화면과 이격된 소리가 나옵니다. 지연되어 입모양이 안맞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된 것만 못합니다.

전용옥스라함은 USB-AUX를 얘기하시는것같습니다.
W213 같은 경우 , 원천적으로 AUX가 없고, AUX를 생성할수 있는 방법이 없기때문에
실제로 비디오와 오디오의 싱크가 잘 맞아 떨어지지가 않음에도 불구하고 , USB-AUX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장착전에 비디오와 오디오의 싱크차이,,그리고 오리지널 사운드와 USB를 통해 생성되는 음량의 차이등을 미리 설명 드렸다면 ...
설치후 이와같은 문의를 하시지는 않았을것 같긴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음량부분에 있어 로스가 없는 블루투스 연결이 더 나을것 같긴하나 ... 한편으로 보면 비디오와 오디오 싱크 차이의 현격한 차이는 오히려 USB-AUX보다 크다고 볼수있습니다.
USB-AUX를 사용하는 부분도 장착샵 입장에서는 원가가 더 들어가는 부분임으로 .. 나름 고객분을 배려해드린것 같긴합니다.



이상 네가지 외에는 비교적 만족스럽습니다.
장착 문제인가요? 아직 초창기라 튜닝이 좀 안된건가요?
장착 문제라면 장착점에 다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W213 에서 화질의 대한 이슈는 2016년 부터 계속되어왔었고,,, 이부분에 대한 해결법을 제안하는 하자는 취지로 A-LINK-HD-NTG55 제품을 릴리즈 하게되었는데요 ...
AUX 관련된 부분은 사실 2016년부터 누구도 클리어하게 해결하지 못한게 사실입니다.
BTX-AUX 모듈, 스피커인아웃 옥스 모듈, USB-AUX 등... W213 때문에 여러가지 제품을 만들고, 수입해봤지만..명쾌한 해결법은 없었습니다.
순정쪽 AUX를 활성화 하기 전까지는 .. 해결이 안될것같구요 ..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이부분을 오픈해주면 참좋을듯한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답변드린 글에서 납득하시기 어렵거나 이해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02-2028-0296으로 전화 주시고 "운영자" 와 통화 원하신다고 하시면 저와 통화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